지난 3월 발표된 경기도가족여성연구원의 '노인의 성생활 실태' 보고에 따르면 65~84세 남성 200명 중 50%가 성생활을 하고 있으며, 57.5%가 '나이가 들어도 성적 요구는 없어지지 않는다'고 응답한 것으로 밝혀졌다.
사춘기 소년에서 시작된 성에 대한 관심과 고민은 80세 이상 노년에 이르기까지 계속 되는 것.
이런 가운데 대한민국 남성들의 성 고민을 상담하고 해결해주는 병원이 있어 눈길을 끈다.
수술 없이 주사로 특수약물을 주입하는 것만으로 완성되는 라이펜 음경확대술 ‘온필러(ON-Filler) 주입법’의 한호비뇨기과(원장 서장기)가 그 주인공이다.
남성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시켜 줄 온필러 주입법의 시술 시간은 약 10분, 점심시간에 시술 받고 바로 업무에 복귀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다. 하지만 그 효과는 절대 가볍지 않다.
음경 직경이 1~2cm 굵어지고 확대 후 모양도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부작용 없이 10년 동안이나 유지되는 효과에 비해 비용도 저렴한 편이다.
‘온필러(ON-Filler) 주입법’은 흉터가 남고 통증이 동반되던 기존의 진피지방 이식술 등 성기확대 수술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이미 다른 수술을 받았어도 온필러 주입법으로 시술 받을 수 있고, 경과 후 효과가 줄었다고 판단되면 일부만 추가 주입해도 계속 확대효과를 볼 수 있다. 한번 주입 후 10년내에 크기가 줄어들 시 무료로 재 주입을 해주고 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것.
1997년 이래로 단 한차례의 의료사고 없이 ‘10년 보장’ 원칙을 지켜온 한호비뇨기과의 비밀은 '3STEP' 시스템에 있다.
‘최적의 치료법 제시-시술 및 수술 후 관리-평생 고객 관리제도’로 이어지는 최적의 시스템은 서장기 원장의 신뢰할 수 있는 선진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경험에서 탄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