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Home > 온라인상담 > OnClinic칼럼
 
 
  남성크기에 대한 위축감, 사망 부른다? [라이프투데이]
 
  4456  

자신의 크기에 대해 만족하지 못하는 남성들이 많다. 의학적으로 ‘음경왜소증’이라고 판단되는 경우는 성기의 길이가 4cm 이하여야 하지만, 많은 남성들이 부정확한 사실에 근거해 자신의 크기를 판단하고 있다.

자신의 크기가 남들에 비해 작다는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위축감은 남성들에게 안 좋은 선택을 부추기곤 한다. 크기를 키울 수 있다는 감언이설에 검증되지 않은 시술이나 약물을 이용할 우려까지 낳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지난 5월에는 불법 유통업자의 꾐 말에 속아 가짜 확대제를 구매한 ‘가짜남성확대제’ 사건이 발생했다. 단순 기능성 건강식품을 남성 확대제로 둔갑해 판매한 일당은 각종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허위 광고를 올리면서 2,600여 명의 남성에게 10억여 원의 부당 이득을 챙긴 것으로 밝혀졌다.

금전적인 피해 이상의 심각한 결과를 낳은 사례도 있다. 지난달 미국에서 발생한 무면허 확대시술은 자녀를 둘 가진 20대 남성을 사망에까지 이르게 했다. 의학적인 지식이 없는 무면허
여성에게 확대시술을 받은 피해 남성은 혈관이 막히는 색전증(embolism)으로 시술 바로 다음날 유명을 달리했다.

이와 관련해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남성의 성기는 인체에서 혈관이 극도로 많은 부분으로, 의학적 지식 없이 허가받지 않은 물질을 주입할 경우 사망에 이를 수도 있다”고 경고하며, “과대 광고 및 소문에 현혹되지 말고 전문적인 의료 기관을
방문하는 것이 사고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남성확대를 위한 안전한 방법에는 무엇이 있을까. 최근 남성확대를 목적으로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필러 제품인 ‘라이펜’은 간편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비뇨기과 시술에 사용되고 있다. ‘살아있는 이식물질’이라고 불리는 라이펜은 새로운 자가콜라젠(Neo-Collagenesis)을 형성하면서 기존 자가 진피, 대체 진피 이식술에 비해 뛰어난 생착율과 음경확대 효과를 보인다.

최근 각종 의학 분야에서 비수술적 치료가 유행하는 것처럼, 라이펜 필러 주입법 또한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로 간편하게 주입하는 방법으로 사용된다. 때문에 흉터와 통증이 거의 없고 시술 시간도 10분 내외로 빨라 일상생활 복귀가 빠른 편이다.

서 원장은 “기존 대체진피, 지방이식 등의 수술법으로 시술 받았으나 불만족스러운 경우에도 라이펜 필러 주입법으로 추가 시술이 가능하다”며 “인증되지 않은 시술법이나 약물을 사용하기 보다는 의료기관에 방문해 충분한 상담을 거친 이후 음경확대법을 결정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고 안전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또 “라이펜을 이용해 조루예방 및 조루치료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진피지방을 넣은 듯 한 적당한 강도와 촉감을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229
  “남성수술, 더 이상 부끄럽게 생각하지 마세요”[스포츠한국]  
6925
228
   남성크기에 대한 위축감, 사망 부른다? [라이프투데이]  
4457
227
  왜소 콤플렉스, 자신감 하락으로 이어져…[헤럴드경제]  
6388
226
  수술 없이 확대 가능한 라이펜 필러요법 성행 [라이프투데이]  
1862
225
  말 수 적어진 남편, 소통이 힘든 이유는?[인터내셔널]  
1086
224
  남성 사이즈, 사회생활 '자신감'과 연관된다?[기업경제신문]  
1441
223
  건강한 부부생활, 함께 고민하고 상담해야[인터내셔널]  
1232
222
  남성 자존심, 숨기기보단 드러내야 할 때[기업경제신문]  
1104
221
  숨겨서 ‘병’ 되던 것이 라이펜으로 ‘볕’ 들었다?[헤럴드경제...  
1194
220
  ‘혹시 나도 조루男?’ 조루증의 진단과 치료방법 [라이프투데이...  
1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