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수술 없이 간단히 성형을 할 수 있는 쁘띠성형이 인기다. 주로 보톡스나 필러 등의 약물을 주입하는 것으로 기존의 수술법에 비해 간단하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런 쁘띠성형은 남성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작은 성기 때문에 고민하던 남성들을 위한 ‘라이펜 필러 주입법’이 바로 그것으로, 라이펜이라는 새로운 자가 콜라겐 형성 이식물질을 성기에 주입하는 것이다. 귀두 바로 뒤부터 뿌리까지 라이펜으로 꽉 채우는 이 방법을 통해서는 음경 직경이 1~2㎝ 정도 굵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진피지방을 이식하는 성기확대 보다 시술 시간이 짧고 통증이 없으며, 수술 후 발기 시 앞 뒤가 비는 단절현상 등의 부작용 우려도 없다. 수술 후 바로 퇴원도 가능해 직장 생활이나 일상 생활에도 지장이 없다.
한호비뇨기과 서장기 원장은 “라이펜 필러 음경확대는 10년 정도의 지속 효과가 있으며, 수술 후에도 추가 주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진피이식술 등의 음경확대술을 받았던 경우라도 필러 주입법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방주입법과는 달리 음경의 적당 강도를 유지시켜 자연스러우며, 삽입 시에도 힘 없이 흐물거리지 않아 만족스러운 성생활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호비뇨기과는 지난 1997년 개원 이래 신뢰할 수 있는 선진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자랑하며 음경확대, 조루, 포경수술, 발기부전 등 남성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 있다.
|